대통령 선거 : 누구에게 투표합니까?

대통령 선거 : 누구에게 투표합니까?

년 대통령 선거의 마지막 날이 드디어 왔습니다. 우리는 자비의 교차로에 있으며 우리 모두가 곧 잊지 못할  년 여정의 시작을 맞이하고 있습니다.

이 바나나의 양면은 으스러지고 어둡고 공정한 친구이지만 우리는 투표를해야합니다. 우리는 한 편을 선택해야하고 아주 간단하게 최선을 희망해야합니다.

우리는 곧 도널드 트럼프 나 힐러리 클린턴이 최고의 존경을 요구하는 세상에있게 될 것입니다. 그들은 우리나라의 지도자로 보일 것이며 모든면에서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의 믿음을 둘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.

물론 우리가 어느 것을 선택할 수만 있다면.

그러나 결정의 날이 도래했습니다. 왜 어느 쪽을 싫어하든 덜 경멸하는 대통령 후보를 찾아 내야합니다. 그런 다음 투표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.

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올해의 대통령 선거와 관련된 최신 수치를 살펴 보겠습니다.

힐러리 클린턴은 반 트럼프입니다. 그녀는 경험이 풍부하고 말도 잘하며 자유 주의자이며 여성입니다. 당연히 최초의 여성 대통령을 취임하는 것은 영원히 무너져 온 벽을 허물고있는 것이 겠지만, 여성이 여성을 싫어하는 트럼프를이기는 것도 거의 의식이 될 것입니다.

다시 말하지만, 이번 선거 내내 그랬던 것처럼 트럼프를 부정적인 방식으로 돌리는 미디어가 대부분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하지만 그래도 꽤 이야기이며 클린턴이 이기면 흥미로울 것입니다.

그러나 왜 당신은 애초에“그녀와 함께”하고 있습니까? 오바마 행정부가 오바마 행정부가 어땠는지 좋아하기 때문에 빌 클린턴 시절 오벌 오피스에서 여성을 원하고, 매우 자유롭거나 항상 민주당 원으로 투표합니다.

당신은 또한 프로 초이스이고, 시민을위한 동등한 권리를 추구하고, 더 엄격한 총기 규제를 원하고, 형사 사법 제도를 면밀히 살펴보고 싶어합니다.

대통령 선거 : 누구에게 투표합니까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